Quantcast

‘코갓탤’ 김민지! ‘10단 고음’ 미친 가이드 영상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TOP 10중 한명인 김민지의 ‘10단고음 가이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김민지의 영상은 극비리에 진행된 '코갓탤' 컴필레이션 앨범 녹음 중 촬영된 <오페라의 유령> OST 'Think of me'의 가이드 영상으로, 김민지는 코갓탤 지역예선에서 이 곡을 선보여 시각장애를 극복한 밝은 성격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심사위원들과 객석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 사진제공=룬컴, 코리아 갓 탤런트, 김민지

영상 속 김민지는 정식 녹음 전 가이드 녹음임에도 불구하고 감정을 살려 혼신을 다해 녹음에 임하고 있으며, 특히 전혀 흔들림 없는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로 깨끗한 ‘10단 고음’을 선보여 네티즌들에게 폭풍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김민지는 평소 친분이 있는 가수 강원래의 추천을 받아 '코갓탤'에 출연해 시각장애를 극복한 밝고 긍정적인 모습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천상의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으며, 또 다른 도전자인 최성봉과 함께 유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 사진제공=룬컴, 코리아 갓 탤런트, 김민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말 천상의 목소리다.", "맑고 아름다운 목소리에 내 마음이 치유되는 것 같다.", "앨범으로 나온다니 꼭 구입해서 들어봐야겠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 등 훈훈한 응원의 댓글을 보내고 있다.

오늘(20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펼쳐질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무대에서는 세미 파이널 보다도 화려한 볼거리와 재미로 한층 업그레이드해 김민지를 비롯한 최성봉(노래), 김하준(샌드 애니메이션), 아이빅 하모니카 앙상블(하모니카 5중주), 김태현(노래), 김찬양(종합 예술), 이스케이프(마술), 주민정(팝핀), IUV(코믹 립싱크), 김종완(비보이)으로 구성된 파이널 TOP10 중 과연 마지막 최종 우승은 누구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민지 외에도 최성봉, 김태현이 참여한 '코리아 갓 탤런트' 컴필레이션 앨범은 오는 23일, 소니뮤직을 통해 CD로 발매될 예정이며 음원은 20일 '코리아 갓 탤런트' 파이널 무대 생방송 직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