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번엔 명지전문대 교수 겨냥한 폭로글? “더이상 침묵하면 안된다는 생각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이번엔 명지전문대 C교수를 둘러싼 폭로글이 올라왔다.

28일 오전,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고백합니다 #metoo라는 제목과 함께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글에 따르면 피해여성은 졸업 후 어떤 선배의 추천으로 한 공연에 참여하게 된 후, 술자리가 잦았다고 한다. 그러던 어느날 택시를 같이 타게 됐는데 그때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술에 엄청 취한 척을 하더니 몸을 기대왔다. 이게 뭔가.. 싶은 순간 절 끌어안으며 키스를 하려고 했다. 전 너무 놀라서 몸을 밀치며 앞에 기사님을 인식시키고 반항했지만 그는 취기를 방패삼아 다시 달려들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멈추지않았고 택시기사님도 힐끗힐끗 쳐다만 볼뿐이었다. 막무가내로 입술을 대고 혀를 밀어넣는 그사람을 안되겠다 싶어 힘겹게 떨쳐내고 택시에서 내렸다”라고 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이어 “얼마 후 그는 장문의 문자를 보내 내가 잠시 미쳤던 것 같다. 정말 미안하다며 넘어가 달라고 부탁했고 저는 그렇게 그 일을 그냥 넘어갔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마지막 문장엔 배우, 명지전문대 C교수라고 실명을 거론했다.

이에 톱스타뉴스는 해당 학교 측과 소속사 측에 전화를 시도해 봤지만 연락이 되고 있지 않은 상태다.

해당 교수는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바. 거론되고 있는 C교수는 MBC, SBS, tvN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이하 피해 여성이라 주장하는 글쓴이의 전문이다.

오래 걸렸습니다. 말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묻어두려 했습니다.

너무 오래 전 일이잖아... 나 정도의 일가지고 나서는 게 무슨 도움이 되겠어? 말한다고 과연 얼마나 달라질까? 그 사람에게 어떤 조치가 내려지긴 할까? 온갖 핑계를 내세워 나서지 않으려 했습니다.

하지만 나는 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해야만 하는 일이니까요.

명지전문대 교수 성추행 미투 글을 읽었습니다. 글쓴이가 지목한 교수는 그 사람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나는 더이상 침묵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졸업 후 어떤 선배님의 추천으로  어느 공연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극단 특성상 술자리가 굉장히 잦았고 당시 전 서초동에 살고 있었는데 그 사람과 집방향이 같아 몇번 택시를 같이 타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술에 엄청 취한 척을 하더니 몸을 기대왔습니다.

이게 뭔가.. 싶은 순간 절 끌어안으며 키스를 하려고 했습니다.

전 너무 놀라서 몸을 밀치며 앞에 기사님을 인식시키고 “아니 아실만한 분이 왜 이러세요 정신차리세요!” 라고 했지만 그는 취기를 방패삼아 다시 달려 들었습니다.

이번엔 더 큰소리로 “하지마세요!” 라고 외쳤지만 그는 멈추지 않았고 택시기사님도 힐끗힐끗 쳐다만 볼 뿐이었습니다.

막무가내로 입술을 대고 혀를 밀어넣는 그 사람을 안되겠다 싶어 따귀를 때렸던가 더 세게 밀쳤던가 아무튼 힘겹게 떨쳐내고 기사님께 “세워주세요” 소리치고 “저 다시 어떻게 보시려고 이러세요” 라고 말하며 택시에서 내렸습니다.

얼마 후 그는 장문의 문자를 보내 내가 잠시 미쳤던 것 같다. 정말 미안하다며 넘어가 달라고 부탁했고 저는 그렇게 그 일을 그냥 넘어갔습니다.

여기까지 읽으면 그 사람은 아마 저를 기억해내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저 말고도 그런 일이 또 있었을테니까요.

실제로 그 작업을 하기 전에 제 친구가 저에게 이런 일을 당했다고 이야기해주었지만 저는 설마하고 믿지 못했습니다. (지금도 그때 그 친구에게 너무나 미안합니다.)

그만큼 그 사람은 나이에 비해서 꼰대같지 않고, 젠틀하고, 술 잘사고, 사람좋게 허허 잘 웃는... 지금도 많은 후배, 제자들이 좋아하고 믿고 따르는 사람입니다.

이 부분이 제가 이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사실 지금껏 배우생활을 하면서 이보다 더 소름끼치는 경험도 있었습니다만 그 사람이야 어디서 뭘하고 있는지 눈에 보이지 않으니 굳이 지목할 이유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사람은 지금까지도 많은 존경을 받으며 어떠한 양심의 가책도 없이 많은 작품에 출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교수로 재직하며 대학에서 제자들을 가르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에게 잠깐 미쳤었다고 용서를 빈 이후에도 그에게 불쾌한 일을 당했다는 이야기가 계속 들려오기 때문입니다.

전 익명으로 이 글을 썼지만 그는 제가 누군지 알 수 있을 겁니다. 두렵습니다.

하지만 더이상 이런 일이 생겨서는 안됩니다.

#Me to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