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오연서, “캐스팅을 이렇게 완벽하게 해?” 폭발적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벌써부터 박해진 오연서 주연 영화 ‘치즈인더트랩’이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누적 조회수 11만 뷰 돌파, 회당 평균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동명의 웹툰을 영화화 한 ‘치즈인더트랩’이 지난 23일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한 캐릭터 예고편과 박해진이 내는 퀴즈 1탄 ‘퀴즈인더트랩’은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박해진 분)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오연서 분)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지난 23일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캐릭터 예고편은 만화 같은 연출과 프레임을 사용해 등장 인물 8명의 각기 다른 개성을 보여주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웹툰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8명의 주인공들을 차례대로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달콤수상한 유정, 러블리개털 홍설, 터프츤데레 백인호, 핵걸크러쉬 백인하, 프로집착러 오영곤, 행동파 베프 장보라, 순정마초남 권은택, 아재복학생 김상철까지 캐릭터의 핵심을 콕콕 집어주는 대사와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해진 오연서/ 치즈인더트랩 스틸컷
박해진 오연서/ 치즈인더트랩 스틸컷

마찬가지로 당시 함께 공개된 ‘퀴즈인더트랩’ 영상은 유정 역의 박해진이 등장해 ‘치즈인더트랩’에 관심을 갖고 있는 관객이라면 누구라도 맞출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직접 진행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해진은 “‘치즈인더트랩’을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하나 준비했는데요. 이름하여 퀴즈인더트랩! 영화 ‘치즈인더트랩’의 개봉일은 언제일까요?”라며 예비 관객들의 퀴즈 참여를 유발했다. 뒤이어, 박해진은 극중 ‘유정’처럼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 미소를 지으며 영상 말미에 “그럼 화이트데이에 만나요. 화이트데이에요!”라며 막간을 이용해 센스 넘치는 힌트를 예비 관객들에게 전달했다.

오는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당첨자들에게 ‘치즈인더트랩’ 예매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티저예고편’ 공개 후 250만 조회수 돌파에 이어 ‘캐릭터 예고편’, ‘퀴즈인더트랩 영상’ 등 공개하는 영상마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3월 최고의 화제작 ‘치즈인더트랩’은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