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은 신의 아이들’ 장광-이효정-이재용, ‘거물 3인방’ 전천후 활약 예고 ‘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작은 신의 아이들’ 장광, 이효정, 이재용이 포스 넘치는 조연 3인방으로 출연한다.

27일 OCN은 장광, 이효정, 이재용이 ‘작.신.아’의 ‘거물 3인방’으로 등장, 속을 알 수 없는 행보로 어둠의 이면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3월 3일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과학 수사의 화신’ 천재인(강지환)과 남다른 직감으로 사건을 추적하는 여형사 김단(김옥빈),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전대미문의 집단 변사 사건에 얽힌 음모를 파헤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다.

극과 극의 수사 스타일을 지닌 천재인과 김단의 공조 수사를 통해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스케일이 다른 장르의 탄생을 알린다.

먼저 자타공인 최고의 ‘신 스틸러’인 장광은 귀신을 쫓아 병을 치유하는 등 무수한 기적을 시연하는, 대형 이단 교회의 담임 목사 왕목사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소름 끼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좌중을 사로잡는 온화한 카리스마로 신도들에게 강력한 믿음을 안기지만 이면에는 냉혹함을 감추고 있는 캐릭터로, 정치인들을 쥐락펴락할 정도로 하늘에 가까운 권세를 자랑한다.

이효정은 대기업 송하그룹 회장 백도규 역으로 5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며, 기존과는 한 차원 다른 악역 연기를 선사한다. 백도규는 결국 돈을 쥔 사람이 정상에 선다는 신념을 지닌 인물로, 그동안 자신이 만들어 온 작은 왕국과 딸 백아현(이엘리야)을 지키기 위해 어둠의 세력과 손을 잡게 된다.

이재용은 야당 대통령 후보 국한주 역으로 남다른 ‘악역 내공’을 발산한다. 국한주는 ‘다수의 행복을 위한 소수의 희생’을 정치 기조로 삼는, 지지율 2위의 막강한 대통령 후보. 정치판에 몸담은 지 11년 만에 최고의 기회가 다가왔지만 절대 알아서는 안 될 오래된 과거가 자신의 발목을 잡으려고 하면서 딜레마에 빠진다.

사진제공=OCN
사진제공=OCN

이와 관련 추도식에 함께 모인 왕목사-백도규-국한주가 예배 도중 벌어진 사건의 전말을 파악하기 위해 눈치 싸움을 벌이는 포스 만발 현장이 공개되면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이들이 앞으로 선사할 살 떨리는 연기 퍼레이드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는 것. 

제작진은 “국한주 역을 새롭게 맡게 된 이재용이 지난 26일 촬영에 합류, 배역에 완벽하게 몰입한 채 순조롭게 첫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기선을 완벽하게 제압하는 ‘거물 3인방’이 앞으로 펼쳐갈 예측불허 ‘어둠의 행보’를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2018년 OCN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드라마 ‘타짜’, ‘마이더스’, ‘상속자들’ 등을 연출한 강신효 감독과 시사 다큐 프로그램 작가 출신인 한우리 작가가 의기투합한 기대작이다. 3월 3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