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류시원(Ryu Siwon), KBS 추석특집극에 한류 스타로 깜짝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부드러운 외모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일본에서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원조 한류 스타 류시원(Ryu Siwon)이 KBS 추석특집극 '노리코, 서울에 가다'(연출 이교욱, 극본 서정민 안주영)에서 많은 일본인 여성들을 사로잡는 한류스타로 등장한다. 류시원은 극중 일본인 아줌마 노리코가 좋아하는 한류스타 김현재의 노래하는 영상 및 사진 등으로 깜짝 출연하게 된 것.
 
▲ 사진=류시원(Ryu Siwon), 브로드스톰

'노리코 서울에 가다'는 한류스타 김현재를 좋아하는 일본인 아줌마 노리코가 폐암 선고를 받고 자신의 딸을 위해 한국으로 건너와 오디션에 도전하면서 겪게 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극중에 등장하는 김현재는 노리코가 좋아하는 최고의 한류스타로 노리코가 무미건조한 일상을 벗어나 오디션에 도전하도록 동기부여를 하는 인물이다.
 
한류스타 김현재라는 극중 인물은 실제로도 류시원과 겹치는 부분이 많아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류시원은 11월 일본 전국 투어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한류의 상징적인 존재인 김현재 역할에 매력을 느껴 흔쾌히 수락했다. 이렇게 영상과 사진만으로 드라마에 등장하는 것은 류시원도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한다. 류시원은 실제 촬영에 사용될 자신의 DVD, 화보, 영상들을 적극 지원하며 자신이 맡은 김현재 역할에 애정을 드러냈다.
 
▲ 사진=류시원(Ryu Siwon), 브로드스톰

KBS 추석특집극 '노리코, 서울에 가다'는 일본 유명 여배우인 다카시마 레이코와 FT아일랜드 이홍기와의 만남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벌써부터 단단히 입소문을 타고 있는 작품이다. 22일 국내 촬영을 마무리하고 24일부터 있을 일본촬영을 위해 출국예정이다. '노리코, 서울에 가다'는 9월 10일 11시 20분 KBS2TV 추석특집극으로 약 90분간 방영될 예정이다. 
 
▲ 사진=류시원(Ryu Siwon), 브로드스톰

한편 류시원은 하반기 일본 콘서트투어 준비와 오는 10월 경주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생일 국제 팬미팅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