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위키미키 도연, 시크릿 운동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위키미키’ 도연이 ‘더쇼’에서 몸매 유지 운동법을 공개한다.

27일 밤 생방송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의 ‘더 라디오 쇼’ 코너에서는 위키미키의 ‘비주얼 연자매’ 도연과 수연이 일일 DJ로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도연과 수연은 다가오는 3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는 팬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도연은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는 팬의 사연에 팀내 ‘몸매 종결자’다운 솔깃한 몸매 관리 비법을 전해 관심을 모은다. 홀쭉한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마네킹 몸매’ 도연의 시크릿 운동법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수연과 도연은 소심한 성격 탓에 새로운 친구 사귀기가 걱정인 사연을 소개하며, 독특한 ‘새 학기 친구 사귀기 꿀팁’을 소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위키미키 도연 / SBS미디어넷
위키미키 도연 / SBS미디어넷

두 사람은 ‘더 라디오 쇼’에 올라온 사연에 공감하며 사연에 꼭 맞는 솔루션과 추천곡으로 스페셜 DJ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위키미키 연자매의 파이팅 넘치는 ‘더 라디오 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더쇼’ 방송은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와 함께 14U, EXP EDITION, TARGET, VAV, 골든 차일드, 구구단, 닉앤쌔미, 더 이스트라이트, 레인즈, 모모랜드, 베이비부 샤인, 시크엔젤, 아이스, 양요섭, 코코소리, 하이솔, 홍진영의 무대를 전한다.

‘더쇼’는 27일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