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디스 코드 소정, 솔로곡 ‘스테이 히어’ 티저 이미지 공개…‘봄의 여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레이디스 코드 소정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소정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SNS에서 소정의 솔로 싱글 ‘스테이 히어’(Stay Here)의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봄’을 연상시키듯 몽환적이고 화사한 매력을 담아낸 모습과 소정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담겨 관심을 모은다.

푸르고 싱그러운 나무 아래서 쏟아지는 햇살 아래 서있는 소정은 흰색드레스를 입고 겨울잠을 자고 있던 나무를 깨우는 모습을 연상케 하며 다가올 봄의 감성을 자극했다.

레이디스 코드 소정 / 폴라리스 ent.
레이디스 코드 소정 / 폴라리스 ent.

신곡 ‘스테이 히어’는 소정이 들려주는 ‘칠 아웃’(Chill-Out) 보이스가 녹아든 알엔비(R&B) 장르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섹션 파트와 대비되는 담담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곡으로 겨울과 봄의 경계에서 얼음이 녹아내린 자리에 새롭게 피어나는 꽃처럼 닫혀있던 마음을 녹여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보컬리스트 소정과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인 ‘페이퍼 플래닛’(Paper Planet)이 함께 작업한 첫 콜라보 트랙이다.

소정의 솔로 컴백은 지난해 5월 ‘우린 왜 이별 하는 걸까?’(Better than Me) 이후 약 10개월 만이지만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정은 3월 5일 수록곡 ‘크리스탈 클리어’(Crystal Clear)의 뮤직비디오 선공개하고 8일 정오 솔로 앨범 ‘스테이 히어’ 발매 후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