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유기’ 이세영, 화장품에 이어 패션 모델까지 …“광고 섭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세영이 광고계에서도 활약을 보이고 있다.

27일 프레인TPC에 따르면 이세영은 현재 식음료, 화장품 광고를 비롯해 최근 패션 브랜드 모델까지 발탁되며 다양한 품목을 섭렵하고 있다.

이세영 / 프레인TPC
이세영 / 프레인TPC

이세영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소화해내며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인지도를 얻었다. 이어 ‘최고의 한방’에서는 주연으로 활약하며 다년간 쌓아온 연기력을 입증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호감형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화유기’에서 일인다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또 한 번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세영은 ‘화유기’에 출연하며 ‘이세영 패션’, ‘이세영 메이크업’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생겨났다. 극 중 180도 다른 성격의 두 캐릭터를 맡아 다양한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의 변화로 청순함부터 고혹적인 모습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화제를 모은 것. 이에 대한 인기를 증명하듯 유명 뷰티 브랜드 모델에 이어 패션 브랜드 모델까지 발탁됐다.

최근 이세영을 새 모델로 발탁한 패션 브랜드 관계자는 “그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처럼 이세영은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와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남심을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아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세영은 현재 드라마 '화유기'에 출연 중이며, 4월에는 영화 '수성못'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2018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