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단공개 2018’ HOT에서부터 워너원까지- 레전드 남자 아이돌 10위 젝스키스, 9위 슈퍼주니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명단공개 2018’에서 인기 아이돌 20위 명단을 공개했다.
 
26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명단공개 2018’에서는 아나운서 김성주와 유은호의 진행으로 인기 아이돌 20위 명단을 공개했다.

 

tvN ‘명단공개’방송캡처
tvN ‘명단공개’방송캡처

 
김성주는 “10대에서 50대까지 1500명의 조사 결과 20위로는 플라이투더스카이, 14위 하이라이트, 12위는 위너, 11위는 비등이 차지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10위로 오른 데뷔 21주년을 맞은 잭스키스는 90년대에 음악방송과 콘서트장을 노란풍선을 물들였고 각종 상이란 상은 모두 받았다.   
 
젝스키스는 현재 재 결합하여 역사 속 아이돌이 아닌 현역 아이돌로 1세대 아이돌의 새역사를 썼다.
 

또 아이돌 2세대 슈퍼주니어가 50대에 가장 많은 득표수를 받고 9위가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한편, tvN 방송‘명단공개’은 매주 월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