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작은 신의 아이들(작신아)’ 강지환-김옥빈, 분노의 ‘멱살잡이’ 촬영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OCN 2018 첫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과 김옥빈의 분노 어린 ‘멱살잡이’ 현장이 포착됐다.

26일 OCN 측은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KPJ)’에서 강지환과 김옥빈의 ‘멱살잡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3월 3일 첫 방송될 OCN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증거-팩트-논리로 사건을 빠르게 추적하는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사건의 피해자에 빙의된 후 기억의 조각들을 모아 수사를 이어나가는 막내 여형사 김단이 전대미문의 집단 변사 사건에 얽힌 음모를 파헤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다.

강지환과 김옥빈은 각각 과학 수사의 화신 천재인과 남다른 직감의 소유자 여형사 김단 역을 맡아, 과학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공조 수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관련 강지환과 김옥빈이 강렬한 눈빛을 주고받으면서 갈등을 폭발시키고 있는 모습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극과 극 수사 스타일을 지닌 두 사람이 힘을 합쳐 신들린 공조 수사를 펼치기는커녕, 도리어 서로를 믿지 못하는 듯 격렬하게 멱살을 흔들고 있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돋우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천재인은 잔뜩 화가 난 표정으로, 이글거리는 레이저 눈빛을 쏘면서 김단의 옷깃 잡고 있는 상황.

반면 놀란 토끼눈을 한 김단은 억울한 표정으로 천재인을 바라보던 중 눈빛이 급격히 흔들리는 모습으로 천재인과는 결이 다른 감정을 드러낸다.

더욱이 두 사람은 멱살잡이 뿐만 아니라 분노와 고성, 격해진 감정 등을 쉴 새 없이 분출하는 터.

과학 수사 맹신자인 천재인과 직감으로 범인을 찾아나서는 김단이 갈등을 빚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작은 신의 아이들’ 촬영 현장 / OCN
‘작은 신의 아이들’ 촬영 현장 / OCN

 

이 장면 촬영에서 강지환과 김옥빈은 해당 신에 대한 몰입도를 더욱 극대화시키기 위해 리허설 전부터 감정을 완벽히 가다듬은 채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다.

특히 이 장면에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분노와 원망, 나아가 자조 섞인 모습과 공포 어린 표정 등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감정 연기를 소화해야했던 상태.

끝까지 집중력을 유지한 채 주변을 압도하는 열연을 펼친 강지환과 김옥빈은 “컷” 소리가 난 후에도 한동안 감정의 여운이 남아 있는 모습을 보이는 등 완성도 높은 신을 탄생시켰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은 천재인과 김단이 과거부터 쌓아온 감정을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갈등을 폭발시키는 장면”이라며 “스릴러와 코믹을 오가며 열연 중인 ‘천재단 커플’에게 닥친 첫 번째 위기 상황의 전말은 무엇인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2018년 OCN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은 드라마 ‘타짜’, ‘마이더스’, ‘상속자들’ 등 ‘흥행작 메이커’ 강신효 감독과 시사 다큐 프로그램 작가 출신인 한우리 작가가 의기투합한 기대작이다.

강지환과 김옥빈을 비롯해 심희섭 이엘리야 장광 이효정 이재용 안길강 김형범 연제형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믿고 보는 장르물을 선보일 예정이며, 3월 3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