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통사람’, 격동의 1980년대를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의 일상을 다룬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영화 ‘보통사람’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3월 개봉한 김봉한 감독의 영화 ‘보통사람’은 배우 손현주 장혁 김상호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보통사람’은 격동의 시기라 불리는 1980년대를 살아가는 보통 사람들의 소용돌이 같은 일상을 다룬 영화다.

‘보통사람’ 포스터
‘보통사람’ 포스터

강력계 형사 성진(손현주)은 우연히 검거한 수상한 용의자 태성(조달환)이 대한민국 최초의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는 정황을 포착하게 되고, 이로 인해 안기부 실장 규남(장혁)이 주도하는 은밀한 공작에 깊숙이 가담하게 된다.  

성진과는 가족 같은 사이인 자유일보 기자 재진(김상호)은 취재 중 수상한 낌새를 눈치 채고 성진에게 사건에서 손을 떼는 것이 좋겠다고 말하지만 성진은 규남의 불편한 제안을 받아들이고 만다.

‘보통사람’은 장혁, 손현주, 김상호, 조달환, 지승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