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원포유(14U) 현웅-세진-도율-도혁-비에스, 맥심(MAXIM) 3월호 화보 장식…‘남심도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차세대 K-POP 대세 아이돌을 꿈꾸는 국내 최다 14인조 보이 그룹 원포유(14U)의 다섯 멤버 현웅 세진 도율 도혁 비에스가 남성잡지 맥심(MAXIM) 3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26일 맥심은 아이돌 원포유 중 다섯 멤버 현웅 세진 도율 도혁 비에스가 맥심의 3월호 화보를 장식하게 됐다고 전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14U의 다섯 멤버는 신곡 ‘예뻐지지마’에서 보여준 귀여운 모습과 달리 숨겨뒀던 남성미를 드러냈다.

다섯 남자는 눈빛, 손짓 하나까지도 섬세함을 더해 촬영에 임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선 14인의 가지각색 매력을 표현하고자 ‘동물농장’을 그룹명으로 생각한다고.

남성미를 드러낸 처음 드러낸 화보 콘셉트에 대해 도혁은 “인터넷을 통해 배운 섹시한 눈빛 덕에 만족스러웠다”며 자신감을 표현했다.

 

원포유(14U) / 맥심
원포유(14U) / 맥심
도율 / 맥심
도율 / 맥심
도혁 / 맥심
도혁 / 맥심

 

이어 뮤지션으로서의 목표로 현웅은 “노력하고 있으니 인지도가 올라갔으면 좋겠다. 길에서 알아볼 만큼”이라 답했다.

비에스는 “따라 하고 싶은 멋진 곡과 안무로 남성 팬과도 공감대를 형성하고 싶다”고 전했다.

클래식한 슈트로 남성미를 뽐낸 원포유 다섯 멤버 현웅 세진 도율 도혁 비에스의 화보는 맥심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차세대 트로트 여신 가수 설하윤의 표지 화보, ‘SNL’까지 휩쓴 더빙 유튜버 장삐쭈, 새롭게 시작하는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상승기류를 타는 중인 가수 양다일 등 다양한 인물들의 화보와 인터뷰가 준비되어 있다.

원포유(14U)는 이솔(리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 총 14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1일 ‘예뻐지지마’를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