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가 남이가’, 1회 게스트 김성태 의원 “도시락 받을 인물의 정체…깜짝 놀라실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우리가 남이가’ 첫회 게스트로 김성태 의원이 출연한다.

26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예능 ‘우리가 남이가’에 김성태 의원이 첫회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리가 남이가’는 매회 게스트가 그동안 소통하고 싶었던 상대방에게 도시락을 전달함으로써 마음을 전하는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이다.

게스트는 자신의 마음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도시락을 손수 준비하고, 도시락을 받아 본 상대방은 그 안에 담긴 게스트의 속마음을 엿보며 서로를 향해 한 걸음 가까워지는 것. 도시락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성태 의원이 ‘우리가 남이가’의 첫 게스트로 등장할 것이 예고된 바 있다. 오늘 방송에서 그는 무려 268년 된 씨간장부터 팔공산에서 재배한 미나리까지 좀처럼 보기 힘든 식재료를 들고 나타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그는 잡채를 도시락 주제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다양한 재료들이 모여 맛을 낸다는 점, 여러 사람이 함께 나눠먹는 점에서 잡채는 화합을 의미하는 음식”이라고 밝혀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남이가’의 다섯 MC인 박명수, 전현무, 황교익, 지일주, 상연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박명수는 특유의 호통으로, 전현무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김성태 의원과 찰떡 케미를 선보이는 것.

제공 CJ E&M
제공 CJ E&M

또한, 식재료와 음식에 관한 이야기로 깊이를 더해줄 황교익, 날카로운 질문으로 김성태 의원을 당황하게 할 지일주 등 출연진의 각양각색 활약이 이목을 끌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이근찬 PD는 “‘우리가 남이가’는 요리를 통해 게스트의 속마음을 엿보고 소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김성태 의원의 인간적인 매력이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방송 말미에서 마침내 도시락을 받을 인물의 정체가 공개돼 놀라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정성스럽게 음식을 만들고 전달하는 과정이 흥미롭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는 26일 첫 방송,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tvN에서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