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토피플’ 김재중-조세호, 크루들 위해 변신한 프로계산러들 “우리가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포토피플 인 파리’(이하 포토피플) 속 8인의 포토 크루가 먹방부터 감탄사 연발까지, 제대로 힐링을 즐긴다.

26일과 오는 27일 오후 9시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는 ‘포토피플’에서 김재중과 조세호, 정혜성, 사무엘, 이준혁, 심소영, 김선아, 건희는 사과 와이너리, 노르망디 해변, 퓨전 레스토랑 등 다양한 명소를 여행한다.

이날 패션 포토그래퍼로서의 모든 도전을 끝낸 8인의 포토 크루는 힐링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금강산도 식후경, 생애 첫 프랑스 휴게소를 경험하게 된 포토 크루들을 위해 프로불참러 조세호가 프로계산러로 변신해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든다.

프랑스 휴게소 투어를 끝낸 8인의 포토 크루는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힐링 여행의 목적지에 대한 궁금증도 높인다. 그 후 사과 와이너리에 도착한 포토 크루들은 감탄은 기본,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 삼아 사진 촬영 삼매경에도 빠진다.

특히 파리에서 포토그래퍼로 데뷔한 크루들은 여행지에서 사진을 찍을 때도 직업병을 보일 예정이다. CHANEL S/S COLLECTION(샤넬 S/S 콜렉션)에 참여했던 조세호는 “excuse me”(익스큐즈 미)를 또 다시 연발해 웃음을 안길 예정.

또한 다른 크루들은 여행지 감탄과 동시에 바로 사진 찍기에 열중한다. 건희는 졸지에 몸개그 달인으로 존재감을 드러낼 계획이다.

김재중 조세호/ 포토피플 인 파리 영상 캡처
김재중 조세호/ 포토피플 인 파리 영상 캡처

이외에도 포토 크루들은 칼바도스 농장과 한국과 프랑스 퓨전 레스토랑에서 다시 한 번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칼바도스를 시음한 후 때 아닌 시음 평가 대결도 펼쳐지며 김재중은 조세호의 바통을 이어받아 '프로계산러'가 된다. 선사진 후시식의 바른 예도 전할 예정이다.

8인의 포토 크루의 제대로 된 힐링 여행은 말의 도시인 도빌에서 마무리된다. 이준혁과 김선아가 승마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노르망디 해변에서 승마를 즐기는 김재중, 조세호, 정혜성, 사무엘, 심소영, 건희의 모습을 사진기에 맘껏 담아낸다.

승마를 즐기는 과정에서 정혜성은 승마 모자 때문에 여배우 굴욕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까지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물할 ‘포토피플’은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