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 배종옥, 완벽한 체질식 냉장고 공개…엄청난 ‘먹방’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배종옥이 건강을 유지하는 비결을 밝힌다.

26일 JTBC 측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배종옥의 냉장고 속 재료들이 낱낱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배종옥은 최근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를 진행했다.

그는 “항상 적정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며 “평상시 내 체질에 맞는 식단으로만 먹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나는 ‘고기를 먹으면 안 되는 체질’이라더라”며 “원래 고기를 엄청 좋아했었는데 그 이후 아예 끊었다”고 고백했다. 

완벽히 체질식을 지키는 배종옥의 냉장고를 본 셰프들은 “이정도면 한의원에서 자료로 사용해도 될 것 같다”며 혀를 내둘렀다.

함께 출연한 박철민 역시 “그렇게 살면 행복하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배종옥 이미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배종옥 이미지

배종옥은 셰프들의 요리가 완성되자 엄청난 ‘먹방’을 선보였다.

평소 “식탐이 별로 없다”고 밝혔던 그는 음식을 먹자마자 “먹는 재미가 이렇게 좋은 건지 몰랐다. 오늘 너무 잘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혹시 더 없냐, 멈출 수가 없다”고 추가 요리를 요청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배종옥의 ‘폭풍먹방’을 지켜보던 박철민은 “내 입 속에 이렇게 침이 많은 줄 몰랐다”고 군침을 삼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종옥을 전례 없는 ‘먹방’의 세계로 이끈 셰프들의 요리는 2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