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김유정,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당분간 치료에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김유정이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싸이더스 HQ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26일 싸이더스HQ 측은 “김유정은 최근 드라마 촬영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고 치료에 집중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며 “제작진과 많은 협의를 거쳐 당분간 치료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으며, 깊은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해왔던 작품인 만큼 완쾌 이후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촬영에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배우의 건강을 우선으로 이해해 주시고, 일정을 조율하며 배려해주신 드라마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 더불어 드라마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에게 깊은 사과한다.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김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유정은 차기작으로 JTBC 새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극본 한희정 연출 노종찬, 공식 약칭 ‘일뜨청’)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김유정은 극중에서  오직 취업만을 위해 돌진하는 ‘길오솔’ 역을 맡는다. 김유정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하며 취업의 문을 두드리지만, 바쁜 일상에 밀려 제대로 씻지도 않고 옷조차 제대로 갖춰 입지 않는 길오솔과 결벽증에 앓는 남자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과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안효섭)이 만나 펼치는 완전무결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올해 JTBC에서 편성될 예정이다.

김유정은 2003년 CF ‘크라운제과 - 크라운산도’로 데뷔했다.

그는 1999년 9월 22일생으로 어릴적 cf 로 데뷔한 아역배우 출신으로 예쁜 얼굴과 성인 연기자 뺨치는 연기력으로 유명한 배우이다.

고고하고 도도해 보이지만 실제 연기 폭은 상당히 넓다. 또한 실제 성격은 방송에서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싹싹하고 털털한 듯 하다.

아역 시절부터 예쁘고 귀여운 외모를 뽐냈고 자라서는 젖살이 빠지고 키가 부쩍 크는 등 성숙미를 뽐내고 있다. 방송에서는 주로 선한 주인공 역을 맡았지만 2014년 개봉작 영화 우아한 거짓말에서는 가증스럽고 못된 화연의 역할도 잘 소화해내서 넓은 연기폭을 증명했다.

가족은 부모님, 1남 2녀 중 막내로 오빠 김부근(1993년생), 언니 김연정(1996년생)이 있다. 전학을 많이 다닌 편으로 다녔던 초등학교는 서울 금호초등학교, 대명초등학교에서 경기 고양대화초등학교, 중학교는 대송중학교(경기)를 졸업하고 고등학교는 가좌고등학교로 배정을 받았지만 입학 직전에 가족들이 서울로 이사를 가서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에 입학. 이후 바쁜 연예 활동으로 인해 2016년 현재 고양예술고등학교로 다시 전학해 졸업했다.

2006년 영화 각설탕에서 임수정 아역, 황진이에서 송혜교 아역으로 활약했고, 바람의 화원에서 문근영 아역, 일지매, 동이에서 한효주 아역, 해를 품은 달에서 한가인의 아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될성부른 배우로 일찌감치 눈도장을 받았고 명품 아역배우 전성시대를 이끌었다.이외에 시청률이 높았던 주말드라마 메이퀸에서 물오른 연기력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룸731이라는 단편영화에 웨이라는 배역으로 출연하여 한국 아역배우로써는 최초로 미국 미디어 시장에 진입했다.

2016년 인기리에 방송된 청춘 사극 구르미 그린 달빛을 통해 성인 배우로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어엿한 주연으로 자리매김했다. 

싸이더스 HQ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idusHQ입니다.
 
김유정 씨 출연 드라마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관련 공식 입장입니다.
 
김유정 씨는 최근 드라마 촬영 중 건강에 이상을 느껴 병원을 찾았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 진단을 받고 치료에 집중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제작진과 많은 협의를 거쳐 당분간 치료에 집중하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으며, 깊은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해왔던 작품인 만큼 완쾌 이후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촬영에 임할 예정입니다.
 
배우의 건강을 우선으로 이해해 주시고, 일정을 조율하며 배려해주신 드라마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드라마를 기다려주셨던 많은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