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비투비 정일훈,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 돌입…‘시크美 가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비투비 정일훈의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3월호에 비투비 정일훈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준비한 첫 단독 화보인 만큼, 정일훈과 현장 스탭들 모두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의기투합했다.

솔로 앨범 준비에 대한 기대감과 자신감이 현장을 가득 채워 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에서 진행됐던 촬영.

평소 화보 작업과 패션에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정일훈답게 준비한 모든 옷을 매력적으로 소화해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일훈은 솔로 앨범에 대한 비하인드와 설렘을 전했다.

“오래 전부터 준비했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부분이 완성되었어요. 오래 준비했으니 빨리 보여주고 싶은 마음도 크죠. 하지만 그렇다고 급하게 보여주기보다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와 의도를 더 쉽게,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천천히 다가서고 싶어요. 그래서 꾹 참고 있죠.”

비투비 정일훈 / ceci 3월호
비투비 정일훈 / ceci 3월호

봄이 오면 함께 노력한 모두를 위해 ‘솔로 앨범 대박’을 이뤄내 더 많은 사람들과 음악을 공유하고 싶다는 작은 바람도 전했다.

이번 앨범에서 작업한 곡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특별한 노래에 대한 힌트도 인터뷰를 통해 공개될 예정.

정일훈은 비투비의 솔로 프로젝트 ‘Piece of BTOB(피스 오브 비투비)’를 통해 솔로곡 ‘팬시 슈즈’를 발표했으며, 비투비 앨범에서도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아왔다. 
곧 발매되는 첫 번째 정식 솔로 앨범에서 역시 전 곡을 직접 프로듀싱하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일훈의 공개되지 않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쎄씨 3월호와 쎄씨 디지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