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오마이걸, 사랑스러운 그들의 일상 모습 공개…‘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오마이걸의 근황이 화제가 됐다.

최근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Repost @koreadispatch 오마이걸 라이브 방송 (Instagram live) 오마이걸이 알고보니 게임 덕후? 콘서트 대기실에서 ‘케이팝 스타픽’ 배틀을 펼칩니다! 2월 26일 오후 6시 30분 LIVE를 기대해주세요~#오마이걸 #OHMYGIRL #OMG #비밀정원 #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디스패치 #케이팝스타픽”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속 오마이걸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사진을 찍고 있다.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특히, 다양한 표정의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간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사랑스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마잉걸은 지난달 9일 신곡 ‘비밀정원’을 발표 후 벅스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원사이트에 최상위권에 안착.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데뷔 후 최고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오마이걸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1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에서3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는 지난 12월에 비해 25계단 오른 수치이자 브랜드평판지수 역시 10배 넘게 증가한 수치다.

이밖에도 오마이걸은 컴백 이후 지난달 22일부터 오늘(26일)까지 매주 월요일 총 6회에 걸쳐 서울 메사홀에서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팬들과 음악적으로 직접 호흡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다른 걸그룹과는 다른 행보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오마이걸은 오늘(26일) 밤 8시30분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미니 콘서트 무대에서 이번 앨범 활동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