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이하늬, 평창올림픽 폐막식 무대 소감 전해…“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이하늬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가 됐다.

최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창올림픽이 무사히 마쳤네요! 관계하신 모든 분들, 피땀 흘려 경기 치루신 선수분들, 마음 졸이며 응원하는 마음으로 함께 하신 분들까지 모두 수고하셨어요. ^^ 국가적인 큰 잔치를 잘 치루고 나니 뭔가 뿌듯하고 전보다 뭔가 다같이 성장한 느낌이네요..봄 기운의 춘앵무처럼 모두가 따뜻한 마음으로 하나되는 그날이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Special thanks to 몇 달 동안 멀고 먼 킨텍스에서 안무 짜시고 가르치시느라 고생하신 장유정연출님, 안무감독님, 조감독님들 스텝분들 너무 수고하셨고 감사했어요. 몇 달전부터 춘앵무 의상 및 전체 의상 준비하시느라 입원까지 하신 ㅜㅜ 이영희 선생님과 (입원하신 와중에 한복을 입는, 춘앵무를 추는 마음가짐에 대해 전화로 직접 단단히 일러주심 ㅜㅜ) 리허설하는 몇 일 내내 서울을 오가며 직접 옷 입혀주시러 와주신 이영희 한복 스텝님들,헤어선생님들 감사합니다”의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판스틸러, 역적, 평창까지 함께한 반가운 후배님들 성희,소영이 멋진 춤꾼들! 너흰 한국무용계의 든든 대들보들이야 잘버티자!^^ 야금야금 프로듀서 현보오빠와 가족같은 두달팀, 멋진 중고딩때 선배님 일우오라버니가 이끄는 잠비나이 선배님들까지 너무 반갑고 자랑스러웠어요! 마지막으로 주말 반납하고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을 다해 함께 해준 사람 엔터 아가들 지운이, 다민이, 수정이 버릴게 없는 매니져 연호 그리고 중요한 날마다 이쁘게 메컵해주는 윤정이까지 모두 감사해요..#하나된열정 #하나된대한민국 #화이팅.살아 생전 하나 된 조국에서의 다음 올림픽을 꿈꿔보며.. 오늘 꿈은 그 꿈꾸는걸로 ^^ㅎ다들 굿밤요.#pyeongchangolympics #pyeongchangclosingceremony2018”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늬 인스타그램
이하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속 이하늬는 평창올림픽 폐막식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 모습이다.

특히, 아련한 그의 눈빛에 시선이 간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고많으셨어요”, “자랑스럽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하늬는 2006년 제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그는 현재 사람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