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가맨 시즌2’ 가수 지누, 미국 메이저 음반사 CEO들의 섭외 1순위였던 사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영 기자) 지누가 슈가맨에 출연해 웃음을 선사했다.
25일 방송된 JTBC ‘슈가맨 시즌2’에서는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션 지누의 모습이 방송됐다.
지누는 1996년 당시 가수 지누로 활동하며 ‘엉뚱한 상상’을 발표한 후 롤러코스터로 활동하며 음악의 다양성을 넓혀갔다.
현재는 미국에서 ‘히치하이커’로 활동하며 미국에서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JTBC 슈가맨 시즌2 방송캡쳐
JTBC 슈가맨 시즌2 방송캡쳐

미국의 메이저 음반사 CEO들은 뉴욕에서 함께 모여 점심식사를 하며 ‘히치하이커’에 대한 얘기를 나누던 중 서로 자신들의 회사로 뛰어가며 그에게 전화를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CEO들은 제일 먼저 그를 섭외하기 위해 서로 제각가 재빨리 전화를 했던 것이다.
지누는 유희열과의 옛시절 추억이 담긴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유희열은 원래 무서운 사람이었다는 얘기를 해 자신의 과거를 알고 있는 지누로 인해 얼굴이 하얗게 질린 유희열의 모습을 볼 수있었다.
지누는 중학생 시절 당시 록밴드로 활동하고 있던 자신과 달리 발라드 밴드로 활동하던 유희열과 그의 밴드 인기에 화가 난 지누가 속한 밴드의 한 친구 욕설을 들은 유희열이 공연이 끝난 후 친구들을 집합 시킨 후 일렬로 세웠던 일화를 들려줬다.
이 상황 당시 평화주의자였던 지누는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직감을 예견하고 버스를 타고 집에 갔다는 이야기를 들려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군복무 시절 당시와 제대 후 음악가로 활동하던 당시의 사진이 공개 되기도 했다.
유희열은 히치하이커 복장을 하고 나온 친구 지누의 모습을 보고 반가운데 챙피하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 말에 지누는 “너도 이렇게 안되려면 열심히 살고 방송도 열심히 하라”고 말해 다시 한 번 더 웃음을 줬다.
지누는 미국에서도 벗지 않던 복장을 벗어던지며 슈가맨에서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기도 했다.

이날 지누의 역주행송은 헨리와 써니가 불러 2018년도 느낌의 새로운 노래를 선사했다.
하지만 승리는 ‘세상에 없는 사랑’을 부른 어반자카파에게로 돌아갔다.
JTBC ‘슈가맨 시즌2’는 매주 일요일 22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