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견미리 딸 이유비·이다인 자매, 청순 미모 새삼 화제 “세상은 불공평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배우 견미리의 두 딸 이유비와 이다인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과거 이유비는 자신의 SNS에 이다인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아주 말 잘 듣는 내 옷도 안 가져가서 입는 착한 내 동생과 정글북 데이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와 이다인은 옅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그들의 우월한 미모와 우윳빛 피부가 돋보여 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이유비 SNS
이유비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인츄 유비츄  ㅠㅠㅠ 너무 이쁨”, “아 진짜 다인언니 유비언니 너무 이쁘다!!!”, “와 진짜 이 미모 실화임?? 자매라니 역시 우월한 유전자 ㅠㅠ”, “세상은 불공평하지만 언니들으 이쁘다 ㅎㅎ”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두 사람은 서로가 출연하는 작품에 대해 자신의 SNS에 홍보를 하는 등 배우 가족으로서 서로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