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한채영, 여전한 여신 포스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 가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지난 28일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AK몰 광장에서 배우 한채영씨가 케라시스 살롱케어 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이 날 케라시스 모델 한채영은 케라시스 홍보대사로 나서 일명 ‘한채영 앰풀샴푸’라고 불리는 케라시스 살롱케어 앰풀샴푸를 직접 소비자들에게 샘플링하고 사인도 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케라시스 광고카피 그대로 ‘보석보다 빛나는 여신의 머릿결’을 드러내며 행사장에 도착한 한채영은 ‘샴푸의 여신’다운 우아한 자태를 선보이며 방문고객과 팬들의 인사에 웃음으로 답하는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한채영 앰풀샴푸’로 유명한 케라시스 살롱케어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최고급 헤어케어 라인이다. 모발 재생효과가 탁월한 앰풀성분을 함유했으며 열처리 기법 등 고급 헤어살롱의 관리법을 그대로 적용해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편하게 고급 헤어살롱의 헤어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채영은 이날 주말을 맞아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케라시스 살롱케어 앰풀샴푸’ 및 친필 사인 등을 직접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원조 바비인형 한채영은 최근 한중일 3개국 합작드라마 '스트레인저 6'에 캐스팅 된 바 있으며, 중국영화 '빅딜'을 통해 스크린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