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려진 시간들’, 세상은 몰랐던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새삼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가려진 시간들’이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지난 2016년 11월 16일에 개봉한 ‘가려진 시간들’은 강동원, 신은수, 이효제 등이 출연한다.
 
본 영화는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며칠 만에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소녀 ‘수린’, 세상은 몰랐던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 성민으로 분한 강동원은 홀로 어른이 된 인물의 미묘한 특징과 내면을 섬세하게 포착해냈다.
 

‘가려진 시간들’ 영화 포스터
‘가려진 시간들’ 영화 포스터

 

‘가려진 시간’을 지나 다시 세상으로 돌아왔을 때의 낯섦과 두려움, 그리고 자신을 믿어주고 보살펴주는 수린을 통해 조금씩 웃음을 되찾는 치유의 과정, 용의자로 의심받고 쫓기는 위태로운 심경까지, 강동원은 순간마다 변화하는 성민의 다양한 감정과 심리를 잘 표현해낸 것.
 
이 영화는 25일 오전 2시에 영화채널 OCN에서 방송돼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