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속풀이쇼 동치미’, 변기수가 한달에 150만 원씩 스크린 골프를 즐긴 결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완 기자) ‘속풀이쇼 동치미’, 돈을 펑펑 사용했던 경험담을 이야기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2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 에서는 개그맨 변기수는 한때 취미로 스크린 골프에 빠진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스크린골프만으로 한달에 150만 원정도 나와서 아내로부터 제지를 당한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mbn‘속풀이쇼 동치미’방송캡쳐
mbn‘속풀이쇼 동치미’방송캡쳐

아내의 잔소리에도 계속 취미를 유지했고, 골프방송까지하게 되면서 수입이 더 생기게되어 아내의 반대가 사라졌다고 언급했다.

경제전문가 정복기는 얼리어답터이기에 새로 나온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아내의 잔소리를 듣게 되어 서운하다고 털어놓았다.

한의사 이경제는 아내는 집안살림은 검소하게 하면서 본인의 피부관리 등은 아낌없이 시용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방송인 허준은 뭐든지 비교해서 저렴하면 사는 성향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아내를 위해 차를 사줬더니 새차는 남편이 타고 본인이 기존의 차를 타겠다고 말해 감동했다고 전했다.

한편, mbn ‘속풀이쇼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