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에이핑크 정은지, ‘결승전 진출’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 패러디 “결승도 파이팅입니다”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2.24 00: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결승전에 오른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 선수들 패러디에 나섰다.

24일 에이핑크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까 전 그 감동 그 느낌 P.S 영미선수님안경선배님죄송해요 너무좋아서그랬어요... #김은정#김영미#김경애#김선영#김초희 선수님 결승도 파이팅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에이핑크 정은지는 컬링 여자 대표팀 승리의 순간을 패러디했다. 이러한 패러디로 여자 컬링팀의 승리를 축하하는 그의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
에이핑크 정은지 인스타그램

김은정(스킵), 김영미(리드), 김선영(세컨드), 김경애(서드)로 이뤄진 한국은 23일 밤 강릉 컬링센터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컬링 여자 준결승에서 연장 접전 끝에 일본을 8-7로 제압했다.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처음으로 올림픽에 나선 한국은 이번 평창 대회에서 예선 1패 뒤 8연승을 질주했다. 예선에서 유일하게 패한 일본을 이날 4강전에서 꺾으며 설욕했다.
 
한국은 같은 시간 영국에게 10-5로 이긴 스웨덴과 25일 오전 9시5분 금메달을 놓고 격돌한다. 한국은 예선전에서 스웨덴을 7-6으로 꺾은 바 있다. 일본은 24일 영국과 동메달 결정전을 벌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