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씨엘씨(CLC) 장승연, ‘도깨비’보다 성장한 건? “세련된 시크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씨엘씨 장승연이 지난 타이틀곡 ‘도깨비’와 비교해봤을때 이번 신곡에 어떤 부분이 성장했는지에 대해 밝혔다.

22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씨엘씨(CLC)의 일곱번째 미니앨범 ‘BLACK DRES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컴백은 지난해 8월 미니 6집 ‘FREE'SM’ 이후 약 6개월 만이다.

씨엘씨가 가요계에서 두각을 드러낸 곡은 바로 ‘도깨비’다.

소속사 선배 현아의 지원을 받아서 탄생한 ‘도깨비’는 씨엘씨의 이미지를 완전히 변신시켰다.

또 다시 ‘도깨비’와 비슷한 강한 컨셉으로 돌아온 씨엘씨. 감회가 새로울 지금, 과연 어느 부분이 성장했을까?

씨엘씨(CLC) 장승연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씨엘씨(CLC) 장승연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승연은 “사실 ‘도깨비’는 변신 그 자체였다”며 당시 아쉬운 부분이 많았다는 사실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는 그때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서 나왔다”며 성장한 부분으로 세련된 시크함과 외모를 꼽았다.

이에 부흥하듯 신곡이 공개된지 하루 만에 ‘BLACK DRESS’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30만뷰를 돌파했다는 사실이 전해져 화제다.

세련되고 치명적인 시크함을 가진 씨엘씨(CLC)의 ‘BLACK DRESS’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