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치미’ 금보라, “이제야 빚 청산…내 행복 위해 살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금보라가 자신의 소탈함으로 인해 현재의 남편과 결혼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돈이 줄줄 새는 구나’라는 주제로 경제전문가 정복기, 배우 송민형, 금보라, 조련, 방송인 허준, 코미디언 변기수가 출연해 배우자와 자신의 평소 씀씀이 등 돈에 대한 주제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눠본다.

이날 금보라는 “나는 귀걸이,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를 하지 않는다. 결혼 전, 남편은 내가 배우라서 사치스럽지 않을까 걱정을 했다고 하더라. 그런데 액세서리를 하지 않는 소탈한 모습에 안심했다”라고 말문을 연다.

그는 “그런데 남편이 나에게 속았다. 나는 액세서리는 안 좋아하고 그보다 덩치가 큰 자동차를 좋아한다. 그래서 이제는 남편이 차라리 보석을 사라고 한다. 보석은 남기라도 하는데, 자동차는 사는 순간부터 값어치가 떨어지기 때문이다”라고 덧붙여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

제공 MBN
제공 MBN

이어 금보라의 솔직한 고백이 이어진다. 그는 “나는 버는 돈을 다 나를 위해 쓴다. 작품이 끝날 때마다 여행을 다니고 옷도 원 없이 산다”라고 밝혔다. 그 이유로 “과거에는 가족들을 먹여 살리고 빚을 갚느라 저축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 

지금은 자식들도 다 키웠고, 빚도 청산했다. 죽어서 가져갈 수 없으니 돈을 모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돈을 모으기 보다는 지금 내 행복을 위해 살고 싶다”라고 소신 있는 발언을 해 모두의 공감을 샀다.

MBN ‘동치미’는 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