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레드벨벳(Red Velvet) 아이린, 싱그러운 봄처럼 화사한 룩으로 ‘여신미’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아이린이 화보 속 하얀 티셔츠에 청멜빵바지, 봄 슬립온을 함께 매치해 내추럴한 패션을 선보였다.

23일 레드벨벳 아이린이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청순미 넘치는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모 브랜드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된 아이린은 이번 2018 봄 시즌 슈즈 화보를 통해 청순한 외모와 어울리는 내추럴한 매력을 여과 없이 발휘하며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증명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나를 사랑하고 나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가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LOVE MY STORY’ 콘셉트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의 아이린이 일상 생활에서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담고있다. 

화보에서 아이린은 화이트 티셔츠에 청멜빵바지를 입고 슬립온을 함께 매치해 화사한 봄의 여신 느낌을 자아냈다.

아이린 화보
아이린 화보
아이린 화보
아이린 화보
아이린 화보
아이린 화보

이와 동시에 같은 콘셉트의 TV 광고도 함께 공개했다. 광고는 아이린이 설레임 가득한 표정으로 자신의 버킷 리스트인 혼자 떠나는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레테라 스니커즈를 챙기는 스토리를 담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화보와 TV 광고에서 아이린은 소소한 작은 행복을 추구하는 20대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아이린과 함께 20대만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의 다양한 스타일의 여성 슈즈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이린이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달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Bad 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