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턴’ 이진욱, 오대환에 사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리턴’이진욱이 오대환에게 사과했다.
22일 방송된 SBS ‘리턴’에서는 독고영(이진욱 분)이 김정수(오대환 분)에게 사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SBS ‘리턴’ 방송화면 캡처
SBS ‘리턴’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독고영은 김정수의 방에서 수첩에 그려진 그림을 보고 의심했다.
이어 독고영은 “이 그림 뭔가 이상하지 않아?”라며 주사위에 99가 적혀 있고, 색이 칠해진 세 개의 숫자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또한 독고영은 “근데 이게 단순해 보여도 뭔가 느낌이 사하다”라며 “김정수는 집안 곳곳에 자신을 잡을 수 있는 단서들을 뒀어”라고 말했다.
이어 독고영은 김정수에 식사를 권해주며 “99,114, 오늘은 이정도로 만족하는 걸로”라며 “나도 당신 계획의 일부였습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김정수는 “유감 없어요. 독고영 형사한테 유감 없다고”라고 답했다.

그러자 독고영은 “아, 감동이네. 나는 또 약물을 네 병이나 훔쳤다 길래 그 살생부에 내 이름이 있으면 어쩌나 살짝 쫄뻔 했거든”이라고 답했다.
또한 독고영은 “미안했습니다. 그땐 나도 어렸고, 부족했고, 김수현씨를 믿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수현씨를 지켜주지 못했습니다”라고 사과했다.
한편, SBS ‘리턴’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