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감성 발라더’ 성시경, 1인 기획사行…‘새 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성시경이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다.
 
22일 오후 젤리피쉬에 따르면 성시경은 독자 노선을 걷기로 최종 결정하고 최근 1인 기획사 설립 및 출발을 공식화함에 따라 제2의 음악 인생을 시작한다.

성시경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성시경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독보적 개성과 음악적 색깔을 공고히 다져온 성시경은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기 위해 1인 기획사를 통해 대중과 긴밀하게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연예계 전반에 걸친 다방면 활동 가능성에 대해서도 신중히 고려해 구체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1인 기획사 설립으로 활동 2막을 열게 된 성시경은 정상급 보컬리스트이자 실력파 싱어송 라이터답게 개성 강한 음악 작업에 매진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성시경은 일본에서 데뷔 앨범 ‘DRAMA(드라마)’를 발표하는 등 해외 활동까지 이어가며 활동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연예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