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 3년 만에 드라마…“특별한 능력 지난 형사역에 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김옥빈이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21일 영등포 아모리스홀에서 ‘작은 신의 아이들’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강신효 감독, 김옥빈, 강지환, 이엘리야, 심희섭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작은 신의 아이들은 팩트, 논리, 숫자 만 믿는 IQ 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강지환)과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신기있는 여형사 김단(김옥빈),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베일에 싸인 거대 조직에 얽힌 음모를 추적하는 신들린 추적 스릴러다.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 CJ E&M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 CJ E&M

 
3년 만에 돌아온 김옥빈이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김옥빈은 신기 있는 형사 ‘김단’을 맡았다. 김단은 따뜻한 성품을 지닌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의 막내로 ‘보지 말아야 할 것’을 보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인물이다.
 
데뷔 후 첫 형사 역을 맡았다는 김옥빈은 “‘유나의 거리’ 이후 3년 만에 드라마다. 평범한 형사가 아닌 특별한 능력을 지닌 형사라는 캐릭터에 매력을 느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더불어 시사교양 프로그램 작가 출신의 이력이 독특해서 끌렸다고.

 
‘작은 신의 아이들’은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출신 한우리 작가의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차별화된 리얼리티와 디테일을 예고해 기대가 모이고 있다.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 CJ E&M
‘작은 신의 아이들’ 김옥빈/ CJ E&M

 
김옥빈은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굉장히 힘이 넘치는 데다가 사건을 다루는 크기가 보통이 아니었다. 심지어 캐릭터들은 굉장히 유쾌한 기질을 가지고 있어서 작가님이 누군지 바로 찾아봤다”고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형사 역을 맡은 김옥빈은 걸크러쉬 매력뿐만 아니라 러블리한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드라마에서 다루고 있는 사건, 무게의 깊이는 크고 깊지만 밝은 캐릭터로 유머러스함을 소화한 김옥빈.
 

그는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을 새롭게 보여줄 수 있어 설렌다”고 전했다.
 
천재인(강지환)과 김단(김옥빈)이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들며 펼치는, 설레는 악연을 담은‘작은 신의 아이들’은 당초 24일 방송될 예정이었으나 한 주 뒤로 편성을 미뤄 3월 3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