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세이돈’ 최​시원, 거센 ‘물벼락 투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포세이돈’ 최시원이 쏟아지는 물줄기에도 굴하지 않는 ‘물벼락 투혼’을 펼치며 연기 열정을 불태웠다.

최시원은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에서 한때 팀 내 에이스로 승승장구했지만, 불미스런 사건에 휘말리면서 좌초된 해경 특공대 포세이돈의 문제아 해양 경찰대원 김선우 역을 맡았다. 선우는 미제 사건 해결을 위해 만들어진 ‘수사9과’에 합류하게 되면서 정률(이성재), 수윤(이시영)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 사진=최시원, 3HW.COM
▲ 사진=최시원, 3HW.COM
▲ 사진=최시원, 3HW.COM

지난 25일 인천항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최시원은 실제 해양 경찰 특공대원을 능가하는 용맹한 자태를 과시했다. 이날 진행된 촬영은 해경 특공대원인 선우(최시원)가 불미스러운 사건에 얽히게 되는 결정적 장면. 이 사건으로 선우는 군산서 경장으로 좌초되는 만큼 사활이 걸린 중요한 순간이다.

최시원은 촬영 내내 진지한 듯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연기에 임했다. 무엇보다 이날 촬영은 밤 11시가 넘는 늦은 시각에, 강우기까지 동원된 빗속 촬영이었던 까닭에 고될 수밖에 없었던 상황. 최시원은 쏟아지는 물벼락 속에서 3시간 넘게 넘어지고 뛰어가는 액션 투혼을 선보였다.

▲ 사진=최시원, 3HW.COM
▲ 사진=최시원, 3HW.COM
▲ 사진=최시원, 3HW.COM

실제로 최시원은 밤샘 질주신 촬영을 마친 후 다음 날 옅은 감기 증세를 보이기도 했지만, 특유의 강인한 체력으로 다시 촬영에 임하는 열의를 보였다. 젊고 혈기 왕성한 최시원의 강력한 에너지가 해양 경찰 특공대원을 완벽하게 표현해내고 있는 셈. 촬영 현장에서 최시원은 늘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분위기 메이커 노릇을 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여 제작진들의 칭찬이 자자하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에넥스 텔레콤 측은 “물 폭탄 속에서 거침없이 질주하는 연기가 힘들었을텐데도 최시원이 액티브한 느낌을 잘 살려 연기에 임했다”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는 물론, 밝고 상큼한 모습까지 팔색조 매력을 뽐낼 최시원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 ‘초대박 커플’의 각별한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는 ‘신(新) 개념 수사극’. 국토 면적의 4.5배에 달하는 대한민국 바다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해양범죄들을 해결하기 위해 나선 해양경찰들의 도전, 희생정신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감동이 묻어나는 휴머니즘을 그려낸다.

호버크라프트, 카모프헬기, 제트 정찰기 챌린저 등 뉴스에서만 봐왔던 해양경찰의 위용 있는 면모들이 대거 등장, 화려한 볼거리 또한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