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아스트로(ASTRO) 차은우, 모자-안경-마스크 3종 세트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아스트로(ASTRO) 차은우가 비주얼 폭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차은우는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에 “아로하 알로하 #로하수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모자에 마스크까지 장착한 채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그럼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피부와 고운 이목구비가 보는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스트로(ASTRO) 공식 트위터
아스트로(ASTRO) 공식 트위터

 

이에 네티즌들은 “은우 너무 잘생겼어.. 은우 하고싶은 거 다해..”, “연습 열심히 하고 팬미팅때 봐~!”, “은우 너무 귀여워ㅠㅠ 빨리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차은우가 속한 아스트로는 지난 2016년 2월 데뷔 앨범 ‘Spring Up’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꾸준히 앨범을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오던 아스트로는 지난해 11월 ‘Dream Part.02’의 타이틀곡 ‘니가 불어와’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아스트로는 24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강서구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아스트로의 두 번째 ‘아로하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