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더’ 이혜영, 허율과 심상치 않은 만남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마더’ 이혜영과 허율의 사진이 공개됐다.

21일 ‘마더’ 측은 영신(이혜영 분)이 애틋한 눈빛으로 윤복(혜나 가명, 허율 분)을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유치원 입학 시험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던 윤복은 자영(고성희 분)에게 위치가 발각되었다. 이에 윤복을 픽업해 주었던 수진의 동생 이진(전혜진 분)이 모든 상황을 지켜본 바 수진-윤복 관계가 만천하에 드러나게 됐음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이혜영이 180도 달라진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거울을 바라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간 항암치료로 아픈 모습만 보여왔던 이혜영이 우아한 블루 드레스 차림으로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는 것. 

허율은 거울 속의 화려한 이혜영이 낯설면서도 자랑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다.

이어 이혜영은 허율과 눈을 맞추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허율이 이보영의 딸이 아님을 알게 된 이후 이혜영과 처음 마주한 바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욱이 이혜영은 다정한 손길로 허율의 목에 목걸이를 걸어주고 있어 손녀에 대한 사랑이 가슴을 뭉클케 한다.

tvN ‘마더’ 제공
tvN ‘마더’ 제공

이에 이혜영이 병색을 감추고 변신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더불어 이혜영이 마음 속으로 어떤 다짐을 내린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tvN ‘마더’ 제작진은 “극중 영신이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윤복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쏟았던 바 두 사람 사이에 형용할 수 없는 애정이 느껴진다”라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우아하게 변신한 이혜영 배우만의 아우라와 이와 어우러지는 호연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 방송.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목, 금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