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남녀 최종멤버 18명, 23일 ‘뮤직뱅크’ 전격 데뷔…파이널 곡으로 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최종 결정된 ‘더유닛’ 멤버 18명이 본격적인 활동의 막을 올린다.

21일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측은 유닛B 9명, 유닛G 9명이 이번 주 금요일(23일) ‘뮤직뱅크’에 출연해 본격적인 활동에 날갯짓을 편다고 전했다.

지난 10일 파이널 생방송에서 유닛 메이커들의 선택을 받아 최종 선발된 유닛B 준, 의진(빅플로), 고호정, 필독, 마르코, 지한솔, 대원, 기중, 찬 9명과 유닛G 의진(소나무), 예빈, 앤씨아, 윤조, 이현주, 양지원, 우희, 지엔, 이수지 9명 두 팀이 KBS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 첫 무대에 오르는 것. 

특히 유닛B와 유닛G는 파이널 곡으로 유닛 메이커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각 팀마다 두 곡씩을 준비, 유닛B는 ‘댄싱 위드 더 데빌(Dancing With The Devil)’과 ‘끌어줘’, 유닛G는 ‘팅(Ting)’, ‘유 앤 아이(You&I)’로 의미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유닛’ 최종멤버 /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더유닛’ 최종멤버 /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각고의 노력과 치열한 경쟁 속에 탄생한 유닛B와 유닛G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유닛 메이커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이에 이들의 새로운 역사의 첫 발자국이 될 ‘뮤직뱅크’에도 시선이 쏠리고 있다.     

또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24일 밤 11시에 스페셜 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닛 메이커들의 투표로 선정된 유닛B와 유닛G의 팀명이 공개되며 이는 티몬에서 22일 낮 12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유닛B와 유닛G의 무대는 이번 주 금요일(23일) 오후 4시 30분 ‘뮤직뱅크’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