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의퀴즈 시즌2 종영, 신퀴 폐인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서동주 기자) 영화 전문채널 OCN에서 투자 및 편성을 맡은 '신의 퀴즈' 시즌 2가 종영한 후에도 신퀴 폐인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캡쳐화면 = OCN 신의 퀴즈 시즌2 방송 내용 中

국내 드라마에서는 드물게 희귀병을 소재로 삼은 신의 퀴즈는 의학 범죄 추리물로 독특한 소재로 인해 방영 전부터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신의 퀴즈는 일류대학인 한국대학교에 법의관 사무소가 세워지고 범죄 수사에 대해서 독립된 수사권을 갖는다는 내용을 배경으로 엘리트 의사들이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내용이다.

신의 퀴즈는 희귀병을 해결한다는 내용 뿐만 아니라, 로멘스 적인 요소들도 가미가 되어 한층 재미를 더했다. 개성강한 주인공 한진우(류덕환)와 함께 협력해가며 사건을 수사하는 형사 강경희(윤주희)간의 달달한 러브라인은 신의 퀴즈를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 요소가 되어 '신퀴 폐인' 들을 양성하는데 보탬이 되었다.

이미 작년엔 시즌1을 통해서 많은 신퀴 폐인들을 양성했고 그들의 청원으로 힘입어 이번년도에는 시즌2가 만들어졌는데 8월 26일을 끝으로 12회작으로 꾸며진 시즌2도 끝이난 상태, 신퀴 폐인들은 " 이대로 끝날수 없다." 며 시즌 3를 편성해달라는 의견을 한 포털사이트의 청원게시판을 통해서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진 시즌3의 편성에 대해서는 투자와 편성을 맡은 OCN의 시즌 3에 대한 공식적인 언급이 없어 '신퀴 폐인' 들의 애간장을 태우고 있는 상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