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송윤아, 룩 시크(look chic)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프랑스 모 브랜드가 뮤즈 송윤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를 통해 공개한 이번 화보는 룩 시크(look chic) 콘셉트로 진행됐다. 시크한 쿨톤 컬러감과 고급스럽고 화사한 분위기의 송윤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송윤아는 화이트톤의 대리석을 배경으로 우아한 여신으로 변신했다.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분위기와 고혹적인 미모와 표정과 쿨 시크한 모습을 선보여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송윤아 / 마리끌레르
송윤아 / 마리끌레르

또한,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는 배우답게 베이직한 컬러 부터 개성 있는 컬러 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올해도 어김 없이 유행하는 체크 패턴의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를 풍성한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매치해 세련된 시크한 봄 패션을 선보였다. 

송윤아 / 마리끌레르
송윤아 / 마리끌레르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의 베스트로 청순하고 카리스마 있는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다.

송윤아 / 마리끌레르
송윤아 / 마리끌레르

또한, 본격적으로 봄을 알리는 화사한 그린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활용해 유니크한 코디를 제안했다. 

송윤아 / 마리끌레르
송윤아 / 마리끌레르

매시즌 스테디셀러인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는 스트라이프 셔츠로 포인트를 줘 베이직한 아이템을 돋보이게 했다.

한편 송윤아 화보 속 18SS 아이템은 프랑스 모 브랜드의 제품이다. 

22일 오전 9시 2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트렌치 코트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아이몰에서 보다 더 자세하게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