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에이핑크(Apink) 손나은, 뉴욕에서도 걸크러쉬 ‘패셔니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에이핑크(Apink) 손나은이 뉴욕에서의 패셔너블한 사진을 공개했다.

21일 손나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나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외투를 걸치고 뉴욕 거리를 활보 중이다.

특히 아이스크림을 들고 찍은 사진도 그만의 스타일이 느껴져 시선을 강탈한다.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손나은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흐어 너무 예쁘다ㅠㅠ 여신이네 여신”, “밝아보여서 기쁘다 아이스크림 검은색은 무슨 맛이야?”, “낭니언니 우리 빨리 만나요ㅠ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나은이 속한 에이핑크(Apink)는 2011년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으로 데뷔했다.

멤버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에이핑크는 데뷔 후 ‘몰라요’, ‘NoNoNo’, ‘Mr. Chu’ 등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톱 걸그룹 대열에 올라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