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서강준, ‘우리사이느은’ 한우진 캐스팅 확정…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서강준을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21일 판타지오 측은 서강준이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에 남자 주인공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서강준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주인공 한우진 역으로 열연한다.

서강준이 출연을 확정지은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가슴 두근거리게 설레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다.
 
서강준이 맡은 ‘한우진’은 외모는 냉미남이고 마음은 온미남이다.
 
치명적으로 다정하고 달콤한 누구든 갖고 싶어 하는 남자친구이며 장난기 넘치는 인물이다.

서강준은 그동안 안방극장과 충무로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그가 연달아 안방극장 복귀를 예고하며 ‘우리사이느은’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맡은 배역마다 톡톡 튀면서도 독창적인 연기력을 뿜어낸 서강준이 한우진 역할을 어떻게 그려낼 지 시선이 모아진다.

그런가하면 ‘우리사이느은’은 유명 웹툰 플래폼 ‘레진코믹스’의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웹툰 ‘우리사이느은’은 ‘레진코믹스’내에서 최다 조회 작품에 등극했다.
 
이어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연재되는 동안 누적 조회 수가 1억 3000만 뷰라는 놀라운 기록까지 달성했다.

이 작품은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명실상부한 로맨스 웹툰계의 최강자로 불리고 있다.

서강준
서강준/ 판타지오 Ent

뿐만 아니라 ‘우리사이느은’은 지난 2016년 tvN ‘치즈인더트랩’을 제작했던 제작사 에이트웍스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도 기대를 모은다.
 

‘치즈인더트랩’은 당시 만화를 찢고 나온 싱크로율 100%의 맞춤 캐스팅으로 대한민국을 취향저격하면서 호평을 받았다.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을 통해 제작 노하우를 갖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우리사이느은’을 어떤 드라마로 탄생시킬 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이트웍스 측은 “‘치즈인더트랩’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스펙트럼 넓은 연기공력을 키워온 서강준은 외모부터 연기까지 한우진 역에 더할 나위 없는 맞춤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명실공히 ‘만찢남’으로 인정받은 서강준이 ‘우리사이느은’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2018년 방영 예정이며 서강준 캐스팅을 필두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