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올해 저의 해 '황금 개띠', 느낌이 좋아서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감우성이 4년 공백기를 깨고 복귀작으로 '키스 먼저 할까요?'를 택한 이유를 밝혔다.

한층 포근해진 20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제작을 맡은 손정현 PD을 비롯해 감우성, 김선아, 오지호, 박시연, 김성수, 예지원까지 출연 배우 6인이 자리를 빛냈다.

감우성은 "돌이켜보니 거의 4년마다 드라마를 했다. 4년이 됐으니까 '해야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감우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감우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그는 "얼마 전에 한 매체 인터뷰에서 드라마 출연 이유에 대해 '심장이 하라고 해서 했다'라는 답을 한 적이 있다"면서 "아무 것도 모르고 시작을 했다'라고 털어놨다.

또 감우성은 "감독님에 대한 좋은 평판, 배우 분들이 저와 같은 세대고 또래다 보니까 서로 공감하고 어울릴 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고 느낌이 좋아서 출연하게 됐다"고 말했다.

올해 무술년 '황금 개띠'의 해다. 감우성은 "황금개띠의 해라서 '제가 개띠라서 하면 잘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좋은 기운이 있을거 같아 느낌이 좋아서 출연했다"고 말을 이었다.

감우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감우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감우성을 보며 떠오르는 매력이 뭐가 있을까.

예지원은 그를 바라보며 "눈빛이요. 눈빛으로 끝납니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영원한 '멜로 오빠'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감우성의 4년만에 컴백작이 수많은 여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키스 먼저 할까요?' 출연 배우군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BS '키스 먼저 할까요?' 출연 배우군단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좀 살아본 사람들의 상상불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다. 

20일 첫방송되는 SBS '키스 먼저 할까요?'는 오후 10시 1회부터 4회까지 연속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