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 억대 제작비 'STEP' 풀 버전 뮤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라의 국내 새 앨범 “STEP”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카라는 지난 6일 자정 카라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user/DSPKara)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곡 “STEP” 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컬러감 있는 비비드함을 강조한 이번 앨범은 뮤직비디오 세트 또한 의상과 안무 등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걸맞게 제작하였으며 35m 깊이의 역대 최대 규모 거리세트에 30명에 이르는 인원의 백댄서와 비보이들의 공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무대 세트 제작 비용만 억대에 이르러 카라가 이번 국내 앨범에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음을 보여주고 있다.    

▲ 카라(KARA), 사진=DSP미디어


 
강렬하고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접한 팬들은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으로 카라의 컴백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카라는 지난 6일 0시 정규 3집 음원을 공개하고 한정판 음반(지난 달 25일 예약 판매 개시)의 발매를 시작했다. 음원 음반 공개 후 6일 오전 멜론 엠넷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와 네이버 다음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1위를 모두 기록하며 더욱 강해진 카라의 저력을 과시했다.
 
카라는 이번 정규 3집 활동을 차트 올킬로 순조롭게 출발한 후 섹시와 성숙미를 부각한 일반판 음반 수록 컨셉트 사진을 지난 6일 공개했다.

▲ 카라(KARA), 사진=DSP미디어


 
오는 8일날 발매되는 일반판은 기존 카라의 귀여운 이미지가 아닌 섹시와 성숙미를 부각시킨 자켓 사진이 눈길을 끈다. 특히 쥬얼리 브랜드 스와브로스키가 국내 미출시 고가 쥬얼리를 이번 자켓 앨범을 위해 특별히 공수해 와 제공해 카라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켜주는 컨셉트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다.                   
 
한편, 카라는 음원 발표 후 추석이 지난 오는 중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도 돌입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