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젝스키스(SECHSKIES), ‘젝스키스 에이틴’ 블루레이 발매… 20주년 감동 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젝스키스(SECHSKIES)의 모습을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는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영화 ‘젝스키스 에이틴’이 블루레이로 발매된다”고 전했다. 

젝스키스 정규 5집 앨범의 풀 스토리를 담은 ‘SECHSKIES EIGHTEEN Blu-ray DISC’.

젝스키스 (SECHSKIES) 에이틴 블루레이 / 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SECHSKIES) 에이틴 블루레이 / YG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이 생각하는 음악, 미래를 위한 계획, 20년 가까이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팬들에 대한 솔직한 마음까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풀어낸 ‘젝스키스 에이틴’ 99분짜리 영화 본편의 감동이 그대로 재현된다. 또 ‘아마게돈’ 크로마키 촬영 비하인드, 20주년 고척돔 콘서트 시작 전 멤버 시선 캠 등 비하인드 영상을 담아 재미를 더했다.

이번 ‘SECHSKIES EIGHTEEN Blu-ray DISC’는 총 1장의 블루레이 디스크와 스페셜 굿즈들로 구성됐다.

젝스키스의 블루레이는 오늘(20일)부터 28일까지 YG 이샵에서 단독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기간 내 판매된 수량에 한해 한정판으로 제작될 예정이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다. 오는 3월 28일에 정식 출시 및 배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