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밤도깨비’ 정형돈팀, 서울 명소 탐방…‘용산구 관광명소인 찜질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18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세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은 송은이, 김숙, 안영미, 박지선 일명 ‘송은이 사단’과 함께 자유여행을 떠났다.

‘밤도깨비’팀은 서울에서, 송은이팀은 강릉에서 분량확보 경쟁을 했다.

송은이는 멤버들을 데리고 새벽 1시 강릉으로 향했다. 차 안에서 댄스곡을 틀고 신나는 파티를 벌였다. 송은이는 멤버들이 지칠라치면 다시 기운을 불어넣었다. 

강릉에 도착하자 새벽 2시가 넘었다. 송은이는 갈비를 팬 위에 올렸지만 약한 불 때문에 고기가 익지 않았다. 안영미는 송은이를 말리며 '갈비 안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송은이는 멈추지 않았다. 

송은이의 뚝심으로 완성한 갈비 식사 시간. 멤버들은 졸린 눈을 비벼가며 식사를 했다. 이어 광란의 댄스파티까지 벌여 분량 전쟁에서 정형돈팀을 앞서 나갔다. 

반면 정형돈팀은 서울의 명소들을 찾았다. 염창동의 한 얼큰 칼국숫집에서 식사를 했다. 이곳은 정형돈의 실제 단골집으로 그는 아내 한유라씨와 첫 데이트를 한 곳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JTBC ‘밤도깨비’ 방송 캡처
JTBC ‘밤도깨비’ 방송 캡처

이어 용산구의 관광명소인 찜질방에서 밤을 보냈다. 

이들은 분량을 위해서 찜질방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이란 게임을 다 동원했지만 쏟아지는 잠에 게임은 제대로 이어지지 않았다. 정형돈은 “분량에서 지면 사퇴하자”고 했지만 쉬이 상황을 역전할 수 없었다. 

정형돈과 박성광은 새해 첫날 첫 목욕물에 몸을 담갔고, 송은이팀도 짬뽕순두부집에 가장 먼저 도착해 식사를 해 두 팀 모두 미션에 성공했다. 

최종적으로 송은이 사단은 54%의 분량을 확보해 분량전쟁에서 이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