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부의 신 강성태-S.I.S 지해, ‘힘들지’ 음원 발매…‘엄친아+엄친딸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엄친아, 엄친딸의 콜라보가 귀를 사로 잡고 있다.

19일(오늘) 정오 12시 S.I.S(에스아이에스) 리더 지해가 피처링을 맡은 ‘공부의 신’ 강성태의 팩폭랩 ‘힘들지?’가 발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힘들지?’는 ‘공부의 신’ 강성태의 학창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작사했다.

‘힘들지?’ 팩폭랩은 도전과 꿈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취준생, 수험생 등 모든 사람들에게용기와 희망을 가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작사 했다고 한다.

SIS 리더 지해 역시 강성태와 멘토-멘티의 감정에 몰입하여 녹음에 참여하여 감동적이면서 응원메세지를 담은 가사의 전달에 많은 사람들의 남다른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S.I.S(에스아이에스) 지해-강성태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S.I.S(에스아이에스) 지해-강성태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이화여대 무용과 출신의 SIS 리더 지해는 티저 영상 인터뷰에서도 말했듯이, “좋은 의미로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 수 있는 뜻 깊은 노래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발표했다.

SIS 리더 지해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도 강성태와 같이 부주자로 참여했다.

SIS는 여동생 걸그룹을 모티브로 삼아 현재 모범생 여동생, 게임같이 해주는 여동생, 비글미 넘치는 여동생 등 다양한 컨셉으로 대중에게 찾아 가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아이콘 커버영상이나 모모랜드 커버댄스 영상등 다양한 컨텐츠 제작으로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팩폭랩 ‘힘들지?’는 19일 정오 이후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등 국내외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