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일우, 캐나다의 매력에 푹~ ‘포토그래퍼’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고아라 기자) 배우 정일우가 캐나다에서 사진 찍기 놀이 삼매경에 푹 빠지며정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 사진제공=판타지오


MTV 특별 프로그램 ‘ONE MORE TIME-Ready Action 정일우 편의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캐나다

여행기 속의 정일우의 모습은 캐나다 방문의 마지막 도시인 빅토리아에서 직접 카메라를 들고 다니며 캐나다 구석구석의 풍경들을 카메라에 담아 내고 있다.

 

평소에도 사진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던 정일우는 캐나다 여행을 통해 간만에 갖는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며 10일간의 짧은 여행 일정이 끝나가는 것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듯 쉼 없이 카메라 셔터를 눌러대며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정일우는 캐나다 여행기의 마지막 장소인빅토리아여행을 통해지금까지의 나를 되돌아 보고 싶다.”고 고백해 배우 정일우의 내면에 숨겨진 20대 남자의 진중한 면을 새롭게 보여주고 있다.

▲ 사진제공=판타지오


지난 달부터 총 6부작으로 방송되기 시작해 현재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MTV 특별 프로그램 ‘ONE MORE TIME-Ready Action 정일우 편은 촬영 겸 휴식 차 캐나다로 떠난 정일우의 여행기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 정일우는 캐나다의 아름다운 광경 속 이루어진 화보 촬영과 함께 익스트림 레저, 스포츠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정일우의 솔직 담백한 캐나다 여행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TV ‘ONE MORE TIME-Ready Action

정일우 편은 최근 MTV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