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PAT(피에이티) 지이수-오스틴 강, 2018 S/S 화보 공개…‘지금은 지금답게 아름다운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지이수와 오스틴 강이 역대급 케미를 발산했다. 

19일 ‘PAT(피에이티) 측은 모델 지이수, 오스틴 강과 함께 한 2018 S/S ‘지금답게, 아름답게’ 콘셉의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의 새 얼굴 모델 지이수가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지금은 지금답게 아름다운 것’을 모티브로 편안하면서 핏감이 사는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PAT(피에이티)는 지이수, 오스틴 강 화보를 통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커플룩을 선보였다. 

그들은 네이비, 핑크 톤 재킷과 어울리는 이너, 베이지 컬러 팬츠를 선택해 패션 센스를 과시, 트렌디 한 봄 재킷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 지이수는 단독 컷에서 베이지 톤 컬러 블록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PAT(피에이티) 화보
PAT(피에이티) 화보
PAT(피에이티) 화보
PAT(피에이티) 화보
PAT(피에이티) 화보
PAT(피에이티) 화보

뿐만 아니라 오스틴 강은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레이 카디건과 셔츠, 데님 팬츠로 트렌디하면서도 댄디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이날 두 모델은 화보 촬영장과 어울리는 포즈, 제스처, 눈빛, 표정 등으로 PAT(피에이티)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PAT(피에이티) 관계자는 “이번 2018 S/S 촬영에서 모델 지이수와 오스틴 강이 브랜드의 콘셉트를 잘 표현해 줘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계속된 S/S 시즌에서 모델 지이수, 오스틴 강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하면서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