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자 컬링 순위, 아쉽지만 최하위…여자 컬링은 1위로 승승장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남자 컬링 대표팀이 승리 사냥에 나선다.

19일 강릉컬링센터에서는 평창동계올림픽 예선전이 진행. 한국과 이탈리아가 맞붙었다. 현재까지 4-3으로 한국이 1점 승기를 잡고 있는 상태.

하지만 남자 컬링 대표팀의 이탈리아전 선방에도 쓴웃음을 버릴 순 없었다.

남자 컬링 순위는 1승 5패로 예선 10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

하지만 남자 컬링 대표팀이 올림픽 무대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을 발판으로 삼아 다음을 도약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

남자 컬링 순위가 10위라면, 여자 컬링 순위는 1위. 말그대로 승승장구 하고 있다.

같은날 오전 강릉컬링센터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 한국과 스웨덴의 예선 6차전이 진행. 대한민국이 1위 스웨덴을 7-6으로 격파하고 공동 1위(5승 1패)에 올라섰다.

여자 컬링/ 뉴시스 제공
여자 컬링/ 뉴시스 제공

특히 세계 랭킹 1, 2위의 캐나다와 스위스를 꺾은 강팀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을 향한 국민들의 관심은 뜨겁다.

한편 남자 컬링 예선 스위스와의 경기는 20일 오전 9시 5분에, 여자 컬링 예선 미국과의 경기는 오후 2시 5분에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