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무술년 황금개띠해 유정선배의 새해 인사…‘달달, 설렘, 자상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의 새해 인사가 공개됐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의 박해진이 다가오는 2018년을 맞이해 관객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예비 관객들에게 직접 새해 인사를 전하는 박해진의 현실 유정선배를 연상시키는 자상한 모습과 멘트가 눈길을 끈다. 

박해진은 “2018년에는 작년보다 더 행복하시고 기쁜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며 2018년 무술년을 맞아 관객들에게 애정 어린 새해 인사를 건넸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 리틀빅픽처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 리틀빅픽처스

이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요. 3월 14일에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으로 행복한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설 연휴를 맞아 전하는 따뜻한 덕담과 함께 3월 14일 개봉하는 ‘치즈인더트랩’으로 관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기원했다. 

끝으로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언급한 박해진은 달달한 미소와 함께 훈훈함 가득한 새해 인사를 마무리했다. 

2018년 새해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치즈인더트랩’은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웹툰 ‘치즈인더트랩’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앞서 tvN 드라마로 제작돼 드라마 방영 당시 원작 팬들 사이에서 유정선배 그 자체로 불리며 유정선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박해진이 다시 한 번 유정 역을 맡았다.

유정과 미묘한 관계에 빠진 홍설 역은 오연서가 맞아 진정한 만찢남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렇듯 원작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해 달달, 소름, 로맨스릴러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치즈인더트랩’에는 박해진을 비롯해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오종혁, 산다라박, 문지윤, 김현진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