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대소시 스윗리벤지, ‘나가수’ 김윤아와 ‘대기실 인증’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홍대소시’ 스윗리벤지가 선배그룹 자우림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 스윗리벤지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은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선후배 밴드간의 훈훈한 모습을 담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스윗리벤지는 평소 존경하던 선배그룹인 자우림과의 촬영이 설레인지 긴장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반면, 자우림은 장난끼 어린 표정으로 선배그룹다운 여유로움을 뿜으며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 스윗리벤지, 사진=룬컴


특히, 두 밴드의 보컬인 김윤아와 김소영은 얼굴을 맞대며 여신 포스와 함께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마치 패밀리 같은 모습을 연출하고 있어 보는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스윗리벤지 소속사에서는 “평소 존경하던 자우림을 만나 스윗리벤지가 너무 좋아했다.”며 “자우림의 애정 어린 조언과 응원을 받고 힘을 많이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선후배간의 훈훈한 모습이 보기 좋다.”, “로큰롤 패밀리의 탄생”, “두팀 모두 화이팅!”, “스윗리벤지도 자우림만큼 멋진 밴드가 되길”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보컬 김소영, 기타 김미정, 베이스 이화연, 드럼 장현아로 이뤄진 여성 4인조 밴드 스윗리벤지는 ‘홍대소시’로 인디씬에서 걸그룹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실력과 외모를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유일한 밴드이다.

한편, 스윗리벤지는 지난달 25일 데뷔앨범 ‘RULE BREAKER(룰 브레이커)’를 발매하고 방송과 공연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데님 캐주얼 브랜드 데니즌 프롬 리바이스의 2011년 글로벌 캠페인 '피트 아웃, 스타트 업(FIT OUT! START UP!)'의 캠페인송 주인공으로 낙점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