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상수, 폭행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지 1년도 안 돼 또 사고?…‘더 테러 라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래퍼 정상수의 삶은 그야말로 ‘더 테러 라이브’ 그 자체인 것인가.

지난해 4월 정상수의 소속사 관계자는 “21일 정상수가 경찰서에서 조사를 마치고 바로 귀가했으며 현재는 자숙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서울 마포경찰서는 술집에서 옆자리 손님과 사소한 말다툼 끝에 시비가 붙어 난동을 부린 정상수를 폭행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3달 뒤인 지난해 7월 5일 서울 서초경찰서는 정씨를 폭행·재물손괴·업무방해·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정상수는 이날 오전 2시께 서초구 서초동의 한 술집에서 술에 취해 옆자리 손님 박모(24)씨와 박씨 일행 1명을 수 차례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폭행 과정에서 주점 테이블과 의자를 엎는 등 난동을 피우고,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의 가슴을 밀친 혐의도 받는다.

정상수 / 사우스타운
정상수 / 사우스타운

 

정상수는 경찰 조사에서 “박씨 일행이 자신을 비웃는 것 같아 화가 났다”고 진술했다.

또한 서울관악경찰서는 지난해 7월 18일 음주운전과 특수폭행 등의 혐의로 정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정씨는 이날 오전 2시 40분쯤 서울 관악구 한 쇼핑몰 인근 골목에서 자신이 몰던 뉴 클릭 차량으로 마주 오던 스포티지 차량을 정면에서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그리고 한 시민은 지난 18일 페이스북에 “실시간 정상수. 진짜 다 때려 부숨”이란 설명과 함께 1분여짜리 영상을 게시했다. 18일 새벽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을 보면, 정상수로 추정되는 인물은 소리를 지르거나 길가에 세워진 오토바이를 넘어뜨리는 등의 행위를 하고 있다.

이 인물이 정말 정상수라면 그는 ‘사고’를 친지 1년이 되기도 전에 또 물의를 일으킨 것이다.

그의 삶은 정말 ‘더 테러 라이브’ 그 자체인 것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